생활정보

해돋이 명소 추천해요. 매일매일 아름다운 곳

의미찾기 2022. 1. 2. 23:45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 기운이 묻어나는 임인년입니다. 해마다해마다 12월 31일과 1 1일이 되면 해넘이와 해돋이를 보며 한 해를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녀간 해돋이 명소도 정말 많습니다. 오늘은 지난 해돋이 명소가 어디였을지 전국 어디 어디가 좋은지 다시 한번 해돋이 명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목차



    해돋이 명소



    1. 포항 호미곶



    해돋이 명소 첫 번째로 경북지방의 최고의 해돋이 명소를 추천하고 싶은 곳은 포항 호미곶입니다. 포항 호미곶은 일출을 보기 위해서 해맞이 광장으로 가면 되는데요. 우리나라 동해의 대표적인 일출 명소이기도 합니다.



    해돋이
    해돋이





    해맞이 광장에서 바라보면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상생의 손 끝에 걸리는 일출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동해의 멋진 일출을 보고 싶다면 단연코 포항 호미곶입니다.



    2. 정동진



    해돋이 명소 두 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곳은 바로 정동진입니다. 해마다 새해가 되면 해돋이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장소로 많은 분들이 여행 가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정동진역에 내려서 일출을 보기위해 해수욕장까지 걸어가는 길 또한 정말 설레게 합니다.



    해돋이
    해돋이



    2022년 1월1일 정동진 일출시간은 오전 7 39분이었는데요. 바다에서 가장 가까운
    정동진에서 바라보는 따사로운 해를 맞이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곳에 계셨던 분들 사랑하는 연인과 또는 가족들과 해돋이를 보면서 새해의 추억을 쌓았으리라 생각됩니다.



    해돋이
    해돋이





    3. 동해 추암촛대바위



    해돋이 명소 세 번째는, 기암절벽의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동해 추암 촛대바위입니다. 이곳도 전국 최고의 해돋이 명소로 주목받고 있어 해마다 아침 일찍이 되면 이곳의 아름다운 일출을 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는 답니다.



    해돋이
    해돋이



    반응형



    동해물과 백두산이 애국가의 그 광경에 딱 어울리는 해돋이 명소로 추암촛대바위는 일출장소 또한 명소답게 아침 일찍부터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 싶다면 남들보다 빨리 가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해가 떠오를 때의 추암촛대바위는 정말 멋졌습니다. 생생한 일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특별했던 곳이기도 했습니다.



    해돋이
    해돋이



    새해 첫날인 1월 1일이 특별한 날이라고 생각되겠지만 이런 해돋이 명소는 매일매일이 장관을 이루는 해돋이 명소입니다. 만약 특별한 느낌을 만끽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매일매일 떠오르는 해를 보러 내일이라도 당장 해돋이 명소를 가시는 건 어떨까요? 정말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과 못다 한 소망을 기도하러 가야 할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엄한 해돋이 광경
    장엄한 해돋이 광경




    생활 속 인기 있는 다른 정보모음

    2022.01.02 - [생활정보] - 전국 주간 날씨 예보 오늘의 날씨 [01/02~01/08]



    전국 주간 날씨 예보 오늘의 날씨 [01/02~01/08]

    주간 날씨를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첫 주를 맞이하는 시점에서 1월 2일 전국 날씨를 확인하겠습니다. 일요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중부지방 중심으로 내릴 눈 소식이 있겠습니다. 새벽부터 아침

    youngssi.com

    2021.12.31 - [생활정보] -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 인사말 좋은 글 받아가세요.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 인사말 좋은 글 받아가세요.

    2021년이 저물어 갑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 어느 때보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뒤로하고 새롭게 다가오는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을 기다립니다. 오늘은 임인

    youngssi.com

    2022.01.02 - [건강정보] - ​뱃살 빼는 다이어트 운동법



    ​뱃살 빼는 다이어트 운동법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건강을 위해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올바른 다이어트 운동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로 불어난 몸의 체지방 빼기 위해선 식이요법 뿐만 아니라

    youngss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