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人

손연재 결혼 인스타그램 나이 직업 남편

의미찾기 2022. 8. 21. 10:08

손연재 결혼이 오늘로 다가왔습니다. 드디어 품절녀가 되는군요.

오늘은 리듬체조에 한 획을 그었던 손연재에 대해서 다시 정리하며 너무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어 주목받게 된 사연을 정리해볼게요.



글 목차



    리듬체조 손연재 사진


    손연재는 19일 치맛자락이 꽃잎처럼 펼쳐지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인스타에 업로드했습니다.

    손연재 결혼
    손연재 결혼
    손연재 결혼
    손연재 결혼




    손연재는 '브이'(V) 자로 깊이 파인 네크라인과 아기자기한 장식이 돋보이는 드레스도 완벽하게 소화했는데요. 긴 생머리를 풀어 내린 손연재는 핑크빛 메이크업을 연출한 채 귀여움 대신 사랑스러운 옆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분위기 짱이네요.



    손연재 결혼
    손연재 결혼
    손연재 결혼
    손연재 결혼

    또한 손연재는 아기자기한 장식의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리는 은방울꽃 부케와 함께 포즈를 취하기도 했으며, 클래식한 분위기의 긴소매 웨딩드레스와 베일을 쓴 채 우아한 자태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손연재 결혼
    손연재 결혼
    손연재 결혼

    인스타그램

    손연재 @yeonjae_son
    팔로워 22만(상승중)

    손연재는 1994년생으로 올해로 28살입니다. 직업은 전직 리듬체조 선수였으나 지금은 사업가 입니다.

    대한민국 리듬체조에 한 획을 그었던 실력으로 현재는 후진양성에 매진하여 리듬체조 학원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현재도 국민여동생으로써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던 중 갑작스러운 결혼으로 삼촌팬들의 충격이 상당하다는 후문입니다.





    깜찍한 손연재의 사진을 더 감사해보시죠.



    손연재
    손연재



    정말 귀여운 사진들이 많습니다.




    손연재에 대해서 설명을 더 하자면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한국 리듬체조 최초 개인 종합 금메달을 따낸 한국 리듬체조 대표 스타입니다. 2016년 리우 올림픽 국가대표를 지냈고, 리듬체조 월드컵 시리즈 동메달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손연재는 2017년 은퇴 후 리프스튜디오 대표로 활동하며 리듬체조 후배 선수 양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열심히 하여 재능 있는 많은 리듬체조 후배를 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커가는 꿈나무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세요.




    끝으로 손연재의 일상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반응형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 남편

    남편은 9살 연상 비연예인으로 회사원이라고 하는데, 글로벌 헤지펀드 한국법인 대표로 알려진 금융맨이라는 사람으로 알려졌습니다.

    1985년생인 예비신랑은 국내외 증권가를 거친 금융맨이며 훈남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일반 회사원이 아닌 촉망받는 글로벌헤지펀드 한국법인 대표로 확인되어 더욱더 이목을 끌고 있네요.
    두 사람은 올해 초인 22년 4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마침내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콘텐츠

    2022.08.10 - [IT정보] - [속보] 삼성 폴더블폰4 사전예약 스펙 가격 조회하기



    [속보] 삼성 폴더블폰4 사전예약 스펙 가격 조회하기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행사가 8월 10일 오후 10시(한국시간)에 진행됩니다. 삼성전자가 일상을 변화시켜 더 큰 가능성을 열어줄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공개하는 BigEvent 행사임을 알리고 있습니다.

    youngssi.com

    2021.12.18 - [건강정보] - 매끄러운 종아리 만들기 위한 7가지 운동법



    매끄러운 종아리 만들기 위한 7가지 운동법

    오늘은 평소 자신의 큰 종아리를 걱정하는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운동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모든 여성들은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다른 여성들, 특히 울퉁불퉁한 알이 없는 매끈한 종아리를 가

    youngssi.com

    2022.03.01 - [생활정보] - 화이트와인 3가지 추천하는 이유



    화이트와인 3가지 추천하는 이유

    화이트와인을 아래와 같이 추천해봅니다. 와인 종류는 와인 역사가 말해주듯 굉장히 많지만 대체적으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사랑받는 위주로 선정해봤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다를 수 있

    youngssi.com

    2022.08.18 - [생활정보] - 청년 월세 지원, 나도 신청할 수 있을까요? Q&A 총정리

     

    청년 월세 지원, 나도 신청할 수 있을까요? Q&A 총정리

    청년 월세 지원 사업에 대해서 Q&A 형식으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으니 해당하는 청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 목차 청년 월세 지원 사업이란? 저소득 독립청년

    youngss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