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5가지

의미찾기 2021. 12. 6. 00:56

우리는 하루에도 많은 전화를 받게 되는데요. 직장인이라면 업무 전화나 개인 전화로부터 한시도 핸드폰이 울리지 않는 시간이 없는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모르는 전화번호나 좀 이상한 전화가 오기도 하는데요. 업무 전화일 수도 있고 택배기사 전화일 수도 있고 간혹 아는 지인일 수도 있는데 모르는 전화를 안 받자니 좀 찜찜하기도 하죠.
하지만 망설이다가 받은 전화번호가 스팸전화 또는 홍보전화이면 기분까지 상하기도 하는데요. 이럴때 인터넷에 모르는 전화번호를 검색해보세요. 스팸전화인지 홍보전화인지 금방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하는 방법하고 차단하는 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하는 방법>>>



1. 부재중 원링 사이트 이용하기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하는 첫 번째 방법은 부재중 원링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모르는 전화번호를 검색해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부분에 스팸신고도 가능하답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2. 더콜 사이트 이용하기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하는 두 번째 방법은 더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검색 결과 여론조사를 하는 곳의 전화번호였는데 스팸 처리했네요. 전화로 여론 조사하는데 좀 기분 나쁘죠. 어떻게 내 전화번호를 알고 전화하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개인정보유출인가라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3. 뭐야이번호 사이트 이용하기

반응형

모르는 전화번호의 검색하는 세 번째 방법은 뭐야이번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면 상당히 깔끔한 느낌이 드는데요. PC 홈페이지도 있지만 스마트폰에서 쓸 수 있는 앱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화번호가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대시를 붙였더니 계속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뜨네요.

뭐야이번호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4. 구글 사이트 이용하기

모르는 전화번호의 검색하는 네 번째 방법은 구글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검색창에 바로 모르는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링크를 따라 들어가서 재확인을 해야 되는 좀 불편한 부분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5. 네이버 사이트 이용하기

모르는 전화번호의 검색하는 다섯 번째 방법은 네이버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창에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이라고 입력하면 검색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옵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보이스피싱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피해를 보고 계신데요. 이렇게 모르는 전화번호가 오면 바로바로 확인하여 보이스피싱 예방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5가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생활 속 인기 있는 다른 정보

2021.12.05 - [생활정보] - 전국 주간날씨 예보[12/05 ~ 12/11]

 

전국 주간날씨 예보[12/05 ~ 12/11]

기상청은 일요일 아침에도 전국이 영하권의 추위 예상된다고 날씨를 다음과 같이 예보 했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아침 기온이 전국 대부분 지역이 영하권을 나타내며 추위가

youngssi.com

2021.12.04 - [생활정보] - 와인 안주 5가지 드셔 보세요.

 

와인 안주 5가지 드셔 보세요.

코로나 시국으로 집에서 모든 문화를 즐기는 분들이 많으시죠? 위드 코로나를 시행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오미크론이라는 강력한 변이종 출연으로 잠깐의 자유가 또다시 없어지려 하네요. 오

youngssi.com

2021.11.21 - [건강정보] - 오미자의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오미자의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오늘은 오미자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미자의 백과사전에 기재된 내용을 축약하면 오미자는 해발 200~1,600m 사이에 분포를 하는데 전국 산골짜기, 자갈이 많은 곳에

youngss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