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人

발라드 가수 최초 데뷔 첫 디너쇼 여는 가수 양수경

의미찾기 2022. 12. 10. 21:24

7080세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발라드 가수 양수경이 연말을 맞아 데뷔 첫 디너쇼를 진행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발라드 가수 양수경 데뷔 첫 디너쇼



발라드 가수 양수경이 오는 28일과 29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디너쇼를 갖는다고 소속사 IHQ가 밝혔습니다.



올 한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양수경은 그동안 단독 콘서트와 지방 공연 등으로 팬들을 만나왔습니다.

연말을 맞이하여 가수 양수경이 디너쇼에 나서는 것은 데뷔 후 처음 있는 일입니다. 원래 디너쇼는 트로트 위주 성인 가요 가수들의 무대가 대부분이었으나 양수경은 발라드 가수로는 처음으로 디너쇼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도 항상 공연을 함께 해온 자신의 밴드와 함께 화려하고 멋진 무대를 펼칠 예정입니다. 또한 7080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히트곡은 물론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에 수록된 곡들도 선보일 예정으로 연말을 맞아 팬들에게 고품격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에 여념이 없다고 귀띔했습니다. 발라드 가수 양수경의 멋진 무대가 기대가 됩니다.

발라드 가수 양수경의 디너쇼는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세요.

발라드 가수 양수경 디너쇼 예매하기




함께보면 좋은 콘텐츠 모음

2022.12.07 - [생활정보] - 항공권 예약하기



항공권 예약하기

3줄요약 여행 준비는 3~4개월 전부터... 항공권 예약 사이트에서 충분히 검색해야.. 가격 비교는 필수 항공권 구매시 주의사항 필히 확인 장기간 코로나로 인해 세계여행이 많은 제약을 받았지만

youngssi.com

2022.12.06 - [생활정보] - 고속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



고속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

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버스 예매를 했는데 부득이하게 취소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먼저 고속버스 이용 시 부득이한 경우로 예매를 취소하는 경우 수수

youngssi.com

2022.12.05 - [생활정보] - 전세보증금 반환 소송에 대해서(기간, 비용, 절차, 강제집행)



전세보증금 반환 소송에 대해서(기간, 비용, 절차, 강제집행)

오늘은 전세보증근 반환 소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소송이라고 하면 어렵고 나에게는 그런 일이 안 일어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을 겁니다. 소송은 법원에서 이루어지는데 솔

youngss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