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네이버 바로가기

의미찾기 2021. 12. 26. 12:46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검색엔진 중 네이버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검색엔지 양대 진영으로 다음과 네이버로 나뉠 수 있는데 아무래도 네이버의 점유율이 월등히 높은 건 사실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검색엔진인 네이버는 모르시는 분이 없을 것이라 생각되니 대략적인 소개부터 진행하고 네이버 바로가기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소개


네이버는 아시겠지만 수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주요 콘텐츠로는 네이버 검색, 네이버 쇼핑, 네이버 부동산, 네이버 지도, 네이버 웹툰, 웹소설, 만화, 영화, 지도,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등등 우리 일상과 밀접한 분야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취미나 기타 생활에 도움 되는 정보, 즉 일상생활에서 필수로 찾게 되는 것들이 상당 부분 사업분야로 많이 차지하고 있고 그래서 점유율도 상당 부분 유지되는 것 같기는 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그중에서 개인의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네이버 블로그(blog) 라던지 사람들과의 소통을 하기에 적합한 네이버 카페(cafe) 같은 것들이 워낙 많은 분들이 활동하게 되어 활용 인구도 높고 그만큼 인지도가 상당한 것 같습니다.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먼저 네이버 홈페이지 사이트에 접속해보죠. 아래 알려드리는 주소는 실제 PC에서 접속을 할때 쓰는 URL입니다.
모바일로 접속하시는 분들은 www 대신에 m을 넣어주시면 손쉽게 바로 접속됩니다.


이런 형식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네이버 모바일 m.naver.com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naver.com


또한 네이버 바로가기로 접속이 가장 편한 방법으로는 사이트 링크를 접속 할때 브라우저를 네이버에서 만든 웨일 이라는 제품을 쓰면 손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1. 웨일 브라우저 설치 후 실행

2. 화면 우측 상단 세로 점 세개 클릭하여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3. 중간 부분 홈페이지에서 네이버 홈페이지 사이트로 수정



웨일 브라우저에서 네이버 홈페이지 설정하기
웨일 브라우저에서 네이버 홈페이지 설정하기



이렇게 수정하게 되면 좌측 상단에 기본적으로 네이버 바로가기 파비콘이 설정되게 됩니다.

네이버 홈페이지 설정
네이버 홈페이지 설정



반응형

 

네이버는 위에서 열거한 검색 엔진 이외에도 메일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도 막강한 이슈가 되는 지식인 콘텐츠도 운영 중이며 현재는 엑스퍼트라는 유료 콘텐츠를 접목하여 또 다른 이슈가 되고 있죠. 물론 여전히 유용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콘텐츠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네이버 쇼핑의 경우 스마트스토어를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나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서비스로 핫이슈 중인 것은 머니머니 해도 네이버 웹툰이 아닌까 생각되네요. 우리나라 웹툰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주역이며, 세계화 추세에 맞게 해외에서도 난리 중에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모바일로도 접속할 수 있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웹툰을 보실 수 있기에 이용자들에게 많은 볼거리, 즐길거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서두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뉴스, 지도, 부동산, 증권, 번역기 등 다수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네이버는 바로 위에서 설명드렸지만 수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그 사용 빈도수가 엄청나게 높은 게 사실입니다. 네이버 바로가기를 꼭 참고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 속 인기 있는 다른 정보모음

2021.12.21 - [SuperRich] - 삼성전자 주가 전망

 

삼성전자 주가 전망

올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 대해 얘기하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의 삼성전자는 아시다시피 글로벌 기업으로 손색이 없는 기업입니다. 한때 주식 액면분할로 너도나도 삼

youngssi.com

2021.12.06 - [생활정보] -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5가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5가지

우리는 하루에도 많은 전화를 받게 되는데요. 직장인이라면 업무 전화나 개인 전화로부터 한시도 핸드폰이 울리지 않는 시간이 없는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모르는 전화번호나 좀

youngssi.com

2021.12.26 - [SuperRich] - 주식 배당 받으려면 28일까지 매수, 30일까지 보유하세요.

 

주식 배당 받으려면 28일까지 매수, 30일까지 보유하세요.

주식하는 분들의 특별하고도 실질적 월급(배당) 받기를 원하신다면 주식 배당 보유일을 꼭 챙겨야 하겠습니다. 12월 결산인 상장법인의 정기 주주총회에서 의결권을 행사하거나 배당을 받고자

youngss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