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22년 임인년 신년 운세 알아보기

의미찾기 2022. 1. 1. 18:24

오늘은 새해맞이 신년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신년 운세로 나에게 어떤 행운이 들어오는지,
올해 나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는지, 또는 조심해야 할 일들은 없는지 재미 삼아 확인해 보며 새로운 해를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요?
하지만 신년 운세는 그냥 재미 삼아 본다는 생각으로 가볍게 보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2022년 신년 운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 신년 운세 알아보기

 

1. 뽐뿌 운세

먼저 검색창에서 "뽐뿌 운세" 을 검색해주세요.




신년 운세
신년 운세



검색하면 사이트 란에 "뽐뿌 운세" 관련 사이트가 나오는데 이제 링크를 타고 들어갑니다.




신년 운세
신년 운세



상단 좌측에 뽐뿌무료운세를 클릭합니다.




신년 운세
신년 운세



좌측 '무료운세 홈' 사이드에 "토정비결"이 보이시면 그 링크를 타고 들어갑니다. 또는 중간 우측에 큰 아이콘으로 "토정비결"이라는 링크도 사용 가능합니다.



신년 운세
신년 운세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으므로 좋네요. 개인정보를 다 입력하고 결과보기를 하면 올해 2022년 1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많은 좋은 일들이 있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2. 신한라이프 운세



신한생명(신한라이프) 사이트에서도 운세 보기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검색창에 "신한생명" 을 검색합니다.



신한생명 운세 서비스
신한생명 운세 서비스



상단 "혜택/서비스" 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신한생명 운세 서비스
신한생명 운세 서비스



상단에 탭형태로 또다른 창이 뜨는데요. 우측 생활서비스 "운세/사주" 가 보이실겁니다. 그 링크를 따라 들어갑니다.



신한생명 운세 서비스
신한생명 운세 서비스



신한생명은 운세/사주 서비스에 아래와 같은 여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2002신토정비결, 2022부자되기 로 구분해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재미로 볼 것이니까 한번씩 돌아보면서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신한생명이라는 보험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므로 신한생명의 본연의 업무(?)와 연관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개인의 의견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래봅니다.





신한생명 운세 서비스
신한생명 운세 서비스



3. 아시아경제 운세/사주



다음은 아시아경제 언론사에서 운영하는 운세 입니다. 여기는 정식적인 서비스가 아니므로 아래와 같이 검색창에 검색을 해봅니다. 검색창에 "아시아경재 사주운세" 입력합니다.




아시아경제 운세 서비스
아시아경제 운세 서비스





다음 창에 "토정비결" 이라고 나오네요. 2022년도 신년 운세에 대해서 살펴보세요.

아시아경제 운세 서비스
아시아경제 운세 서비스



각자의 운세가 길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꼭 그거에 억메일 필요 없으니 그냥 기분 좋다. 또는 그런 일에 대해서는 지혜로운 언행으로 슬기롭게 헤쳐나가시길 바랍니다. 모든 분들 운수대통하시고 좋은 일들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아시아경제 운세 서비스
아시아경제 운세 서비스





오늘은 신년 운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좋은 일들, 나쁜 일들 모두모두 슬기롭게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2022년 첫날 기분 좋은 일들이 항상 함께 일어나길 바라며, 운수대통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해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활 속 인기 있는 다른 정보모음

2021.12.31 - [생활정보] -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 인사말 좋은 글 받아가세요.

&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 인사말 좋은 글 받아가세요.

2021년이 저물어 갑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 어느 때보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뒤로하고 새롭게 다가오는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을 기다립니다. 오늘은 임인

youngssi.com



2021.12.28 - [SuperRich] - KB국민은행 부동산시세 및 아파트시세(KB시세) 알아보기



KB국민은행 부동산시세 및 아파트시세(KB시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을 매매하실 때 꼭 필요한 KB국민은행 부동산 시세 조회 및 대출 실행 가능 여부에 대한 모든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은행 부동산 시세가 중요한 이유는

youngssi.com



2021.12.17 - [생활정보] - 연말 송년회 건배사 멋지게 하는 방법 (가나다 순)



연말 송년회 건배사 멋지게 하는 방법 (가나다 순)

올해도 열심히 살았던 건지 12월로 들어서고 어느덧 12월 초순이 지나가네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쉬웠던 순간들이 다 지나가고 추억으로 돌리기에는 너무나 허무하게 시간만 지나간 듯합니다

youngss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