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방법(서울시 ETAX 이용)

의미찾기 2022. 1. 9. 00:41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방법 중에서 서울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울시 인터넷 세금납부 시스템인 서울시 ETAX 홈페이지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위해서 서울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울시 인터넷 세금납부 시스템인 서울시 ETAX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기간 내에 신청해야 되므로 꼭 신청기간을 잊지 마세요.

서울시 연납 신청기간은 22년 1월 5일(수) 09:00시부터 말일까지입니다.


-> 서울시 ETAX 바로가기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방법(서울시 ETAX 이용)



1 서울시 ETAX 메인화면에 나오는 메뉴 중 '신고납부'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하위 메뉴로 들어갑니다.

서울시 ETAX
서울시 ETAX



2. 하위메뉴 중에서 '자동차세 연납' 하위 메뉴인 '건별 납부'를 클릭합니다.

반응형


3. 아래 항목을 입력하고 모든 절차를 마무리하면 연납신청과 납부가 동시에 완료됩니다.



※ 서울시민 혜택

서울시민만의 특권인 SSG Pay를 이용하여 좀더 저렴하게 자동차세를 납부할 수 있습니다.

SSG PAY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ETAX에서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자동차세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활용해보세요.




생활 속 인기 있는 다른 정보모음

2022.01.08 - [생활정보] - 자동차세 납부 연납 신청방법(위텍스 이용)



자동차세 납부 연납 신청방법(위텍스 이용)

연초가 되면서 세금 납부할 경우 위텍스를 이용한 자동차세 납부 연납 신청 방법 확인하세요. 위텍스 ​자동차세 납부 연납 신청방법 위텍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자동차세 납부 연납 신청을

youngssi.com

2022.01.08 - [건강정보] - 비트 효능 5가지



비트 효능 5가지

제가 요즘 고혈압에 좋다고 하여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비트만 한 게 없어서 비트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비트는 빨간 무라고 불리는 빨간색 뿌리식물입니다. 16

youngssi.com

2022.01.06 - [생활정보] - 정부 지원금 ‘첫만남이용권’ 2022년도 새롭게 도입



정부 지원금 ‘첫만남이용권’ 2022년도 새롭게 도입

2022년도에 지원되는 정부 지원금 중에서 아동에 대한 부분이 새롭게 도입되어 지원됩니다. 올해부터 모든 출생 아동에게는 첫만남이용권 200만 원 바우처(카드 적립금)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어

youngssi.com



반응형